본문 바로가기
정치하는 여자

전 국정원장 박지원 논란 정치9단? 정치8단?

by 정치하는여자 2022. 8. 4.
728x90
반응형
 

당대표 이준석 징계하면 국민의힘 제명?

민주당 정당대회 경선 결과는? 이재명 발언은? 만5세 학제 개편 정부 입장과 찬성, 반대 여론 입장 정리 김혜경 프로필과 논란 - 수행비서 사망? 펠로시 대만 방문 확정, 방한 계획은? 국민의힘 원

countstory.tistory.com

 

[일반] 지금 분석은 박지원이 맞긴한것 같음.. 의도적인 초반냉대 후 후반환대


초반에 의도적으로 냉대해서 우리가 완전히 달라붙은건 아니다라는걸 보여준 이후에,

이후에 윤석열도 전격회동을 할거라고 보이는데.


 

 


[일반] 박지원 "국정원장 고발 승인 = 보험"


박지원> 그런데 국정원장 두 사람을 고발하는데 정보위에서 나와서 대통령께 보고하고 대통령이 승인했다라고 한 것은 자기에게 닥쳐올 수 있는 미래에 대한 보험을 든 거예요.

박지원> 오늘의 이 사태에 대해서 언젠가 정권이 바뀌어서라도 추궁을 받으면 내가 하지 않고 대통령한테 보고했더니 하라고 하더라 이것을 보험을 받아놨다, 저는 그렇게 보고 이건 사실입니다.

◇ 김광일> 그러니까 문제가 생겼을 때 나중에 면피하기 위해서 미리 깔아놓은 거다.

◆ 박지원> 당연히 그렇죠. 저는 그렇게 봅니다. 그리고 그러한 것은 언론에서도 지적을 했더라고요.

◇ 김광일> 이게 단순한 표현 실수는 아닙니까?

◆ 박지원> 표현 실수를 그분이 할 분이 아니고요

 

 

 


[일반] 박지원이 ㄹㅇ 천재인 게 ㅋㅋㅋㅋㅋ


안 만나면 이제부터
방송 나갈 때마다 “정치8단 박지원입니다~~”

이러고 이제 진행자가
“아니 보통 9단이라고 그러지 않나요?” 물어보면

“아니 글쎄 펠로시를 안 만날 줄은~~”
이러면서 매번 극딜 가능 ㅋㅋㅋ

 

 

 


[일반] 국회하고 이중 플레이 하는듯 ~




어차피 국회 동의가 필요해

그러니 펠로시가 국회의장하고 만나는것임



펠로시하고 

국회의장 그리고 여/야 원내대표 함께 만난다고 함



어차피 국회 동의가 필요한 사안이니

펠로시가 국회와 만나 직접 이야기하는걸로 보임 



국회와 이야기 잘 끝내고

윤두창과 깜짝 만남할듯 (물론 누구나 다 예상 가능한 깜짝이겟지만)



어제 윤두창 연극 봣다고 하던데, 

그게 복선이라는 박지원 말이 맞음



미국 서열 3위가 왓는데

휴가 타령하며 안만나는데, 공개적으로 연극 쳐보는건 말도 안되지 

펠로시 놀리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박지원 말이 맞음


 

 

 


[일반] 머통령제 때려치고 의원내각제 해야한다


머통령 바지 사장 세우고 의원내각제 해서

구태라고 욕먹는 박지원/홍석현/김무성이 총리하는게

리짜이명/윤두창이 대통렷 되어서 나라 십창 내는 것 보단 잘 할 듯 ...

 

민주당 정당대회 경선 결과는? 이재명 발언은?

만5세 학제 개편 정부 입장과 찬성, 반대 여론 입장 정리 김혜경 프로필과 논란 - 수행비서 사망? 펠로시 대만 방문 확정, 방한 계획은? 국민의힘 원내대표 권성동 의원 논란과 사퇴 압박 경찰국

countstory.tistory.com

 


대통령실 해명 믿을것 못된다



국정원 '고발 보고'에.. 박지원 "尹대통령 또 거짓말, 대통령실이 기획"


국가정보원이 박지원, 서훈 두 전직 국정원장을 검찰에 고발한 것을 두고 3일 박 전 원장은 "(윤석열 대통령이) 이번에 또 거짓말을 하신 것 아닌가"라고 비판했다. 그동안 대통령실이 국정원 고발에 대해 "언론 보도 이상 자세히 알지 못한다"고 밝혔지만, 관련 보고가 대통령에게 올라갔다는 전날 김규현 국정원장의 발언으로 미뤄 볼 때 "거짓말"이라는 지적이다
...
김규현 국정원장은 전날 비공개로 진행된 국회 정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국정원장이 전직 국정원장 고발 관련 사실을 대통령에게 보고했느냐'는 질문에 '고발 관련 사실을 윤 대통령에게 보고했고, 대통령이 승인했다'는 요지로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윤회 문건사건하면 따라오는게 만만회사건 ㅋㅋㅋ

 


이게 뭐지?? ㅋㅋ당시 여기저기 소문내고 나발 불었던 박지원의 처벌을 원치 않았대 ㅋㅋㅋㅋ

첫 기사를 냈던 세계일보는 바로 고소했으면서 ㅋㅋㅋ

그럼 박근혜는 탄핵 될만 했던거네 ㅋㅋㅋ 역시 내부의 적이 무섭다니깐 ㅋㅋ

근데 윤석열은 충성하겠다던 박지원을 일찌감치 쳐냈잖어 ㅋㅋ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윤석열



윤석열이 한달전에 국정원장의 서훈 박지원 전국정원장들 고발을 언론보도 보고 알았다더니 한달만에 대통령이 직접 승인했다고 국정원장이 실토함으로써 윤석열이 구라친게 드러남 

이쯤되면 윤구라로 불러야 할듯

윤석열은 오로지 전정권 조지려고 대통령 된듯
경제도 대통령이 살리는게 아니다 물가도 해결할 방법이 없다 방역도 각자 알아서 살아남아라.. 다른 것에는 아무 관심도 없고 아는것도 없고 신경도 안쓰는거 보면
오로지 전정권 때려잡는 일에만 눈빛이 반짝임 미친 놈

 

만5세 학제 개편 정부 입장과 찬성, 반대 여론 입장 정리

김혜경 프로필과 논란 - 수행비서 사망? 펠로시 대만 방문 확정, 방한 계획은? 국민의힘 원내대표 권성동 의원 논란과 사퇴 압박 경찰국 신설 논란 위헌 여부와 경찰 내부 상황은? 탈북 어민 강제

count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