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하는 여자

펠로시 대만 방문 확정, 방한 계획은?

by 정치하는여자 2022. 8. 3.
728x90
반응형

 

 

 

국민의힘 원내대표 권성동 의원 논란과 사퇴 압박

경찰국 신설 논란 위헌 여부와 경찰 내부 상황은? 탈북 어민 강제 북송 논란과 전 정부 반응 요즘 탈북어민 그건 갑자기 쑥 들어감? 갑자기 신나게 떠들던 느낌 났는데 급조용해짐 뭔일이

countstory.tistory.com



[일반] 펠로시는 단순한 미하원의장이 아님 만나기는 해야됨


미국 서열 3위고
미국 민주당의 핵심권력자임

펠로시 패싱 하면
앞으로 미국하고 외교하기 힘들어질수 있음

아주 잠깐이라도 만나줘서
사진한방 찍게는 해줘야함

사전에 약속된게 아닌 외교결레라도
만나서 나쁠건 없음


[일반] 펠로시가 이재명 측근을 비공식적으론 만날순 있지


공식적으론 만나지 않음.
문재인이 트럼프 만나고 가면 어떻겠냐.. ㅋㅋㅋ
저리 노골적으로 메시지 낼 애들은 아님.
근데 관리 차원에서 정성호를 만나고 갈 순 있다고 봄.
이재명의 최측근은 정성호닌깐
이재명 정부가 들어서면 정성호가 군기 잡고 다닐거 아냐


[일반] 그럼 이제 신냉전의 긴장이나 이목은 다시 우크라이나로 쏠림?


이번 펠로시 의원의 대만 방문으로 중국은 아직 미국에 정면으로 충돌할 의지가 없다는 것을 확인했으니, 아직까지는 태평양 에서의 충돌 가능성은 잠시 접어둘 수 있다는 건데, 그렇다면 다시 언론의 군사적 이목은 우크라이나로 쏠리는거임?



[일반] 윤석열 생각 별로 안깊다는건 도어스태핑으로 뽀록남


일반인이어도 안할 말실수 마구 해대는데 저새끼가 과연 사시패스한놈 맞나 싶더라.
그러니까 펠로시 안만난다는것도 중국 고려한거 아닐 가능성 높음.
드라마나 보면서 고양이 발톱쳐 줄 시간에 일하기 싫다는 것일 가능성이 더 큼


[일반] 펠로시 안만난다고 발작하는 거도 웃긴거임


우리 대표단이 특사 목적으로 갔을 때 바이든 못만난건 아무말도 안하면서 왜 펠로시 안만난다는거엔 발작하냐

난 오히려 다른 나라에도 안굽히고 자국민을 우선하는 당당한 외교 같아서 멋진데


[일반] 펠로시 만나면 중국에 밉보이니까? ㅋㅋㅋ


펠로시 만나면 중국에 밉보이니까 안만난다고?

저게 정말 틀힘갤새끼들이 하는 말임?



틀힘갤 저 새끼들 대깨문이구만 ㅋㅋㅋㅋ

저거 민주당 새끼들이 맨날 하는 소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항문 정권은 보수정권이 아님 ㅋㅋㅋㅋ





항문이한테 표준거 그래도 마지막까지 위안삼았던 



멸공도 가짜였음 ㅋㅋㅋㅋ


 

경찰국 신설 논란 위헌 여부와 경찰 내부 상황은?

탈북 어민 강제 북송 논란과 전 정부 반응 요즘 탈북어민 그건 갑자기 쑥 들어감? 갑자기 신나게 떠들던 느낌 났는데 급조용해짐 뭔일이 있는거냐! 이거 우리 윤통 지지율 올리는 럭

countstory.tistory.com


[일반] 윤석열, 휴가로 인해 펠로시 하원의장 방한에도 안 만남.


지금 제4차 중국-대만 분쟁위기로 동아시아 안보가 어느때도 중요한 시기인데, 대만 갔다가 한국오는 펠로시를 무려 휴.가. 때문에 못만난다...?

펠로시랑 대화할 대본을 자칭 1타강사 귤재앙한테 아직 못받았나.. ㄹㅇ ㅂㅅ인듯


[일반] 펠로시 대만간거 원래 그 아줌마 하던거대로 한거임



펠로시는 맨날 하던 중국에게 어그로 끌기 한거라서 ㅇㅇ 천안문때도 어그로 끌고 홍콩사태때도 조슈아 웡 만나고 와서 중국이 내정간섭 한다고 엄청 싫어 했었지...이게 한국에는 잘 알져지지 않은 건데 이것때문에 중국 사람들은 그 아줌마 별로 안좋아하면서 아줌마 원래대로 하는거 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을껄.

중국은 할 수 있는게 없으니까 입싸움 하는거고 미국도 바이든 북풍할려고 가는거지 지금은 러시아에 집중해야 되서 중국 어그로 끌만한 민주주의 운동가(라고 쓰고 중국에서는 반국가단체 OR 분리주의자들)만나기 같은 보여주기식 쇼할 가능성이 높고 대만은 원래 하던대로 섬노예 근성 보여주는거고...그냥 이런거에 의미 부여하는게 중요한가 싶다.

요즘 정치인들 외교 하는거 보면 결국 실리가 가장 중요한데 요번꺼는 미국,중국,대만 다 집권세력들이 북풍 일으켜서 실리 가져갈꺼라고 봄.

그러니까 은따 당하고나 있는 굥이 바보라는거지...


[일반] 펠로시 방한 일정 통보 못받은거 백퍼임ㅋㅋ


항새끼는 지 꼴리는대로 술처먹으러 갔다 쳐도

외교부장관이 캄보디아 방문 일정 때문에 못 만난다는건 시발ㅋㅋㅋㅋ한캄동맹이냐?

일정 통보 못받고 별생각없이 딴 일정 잡았다가 이제와서 무르지도 못하고 ㅈ된거 ㅋㅋ

근데 김진표는 만난다?

천조국이 이나라 실질적인 카운터파트 여당을 어디로 생각하고 있는지 보여준거지 ㅋㅋ


펠로시 결국 제대로 잘 도착했는데



이게 뭐라고 변동성 엄청났네ㅋㅋㅋ 

이럴때 초단타하는 용자들도 있는데 그런것보다는 

펀더멘탈 탄탄한 알트에 넣어두는게 최적의 전략이라 봄. 

내가 코인 5년 매매하면서 여러가지 시도해봤는데 지금 메타는 

기존 P2E NFT 이런것보다도 새로운 시도가 대두될듯 

내가 보는건 MirArc라는 플젝인데 외환시장이랑 크립토시장 연결하고 유동성 제공하는 플젝 진행함 

이런것들이 결국 모아두면 나중에 큰 자산이 될거라 봄



[일반] 국무총리는 뭐함?


진짜 정부관계자라는 놈들이 펠로시가 오는데 안 만나고 갈 생각임?
대통령이 없으면 국무총리라도 만나고 오던가....
기본적인 의례라도 하고 와라 좀

 

탈북 어민 강제 북송 논란과 전 정부 반응

요즘 탈북어민 그건 갑자기 쑥 들어감? 갑자기 신나게 떠들던 느낌 났는데 급조용해짐 뭔일이 있는거냐! 이거 우리 윤통 지지율 올리는 럭키카드 아니었음? 윤석열 대통령실 명칭

count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